하늘에서

우리나라를 버린언지

어찌 9개 경기중 우리나라가 원하는대로 되는 경기가

1경기 뿐이라니...

지금도 콩고가 역전골 넣었어요

이거 콩고가 이기면 우리나라 바로 탈락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