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우리나라를 버린언지
어찌 9개 경기중 우리나라가 원하는대로 되는 경기가
1경기 뿐이라니...
지금도 콩고가 역전골 넣었어요
이거 콩고가 이기면 우리나라 바로 탈락이에요;;

하늘에서
우리나라를 버린언지
어찌 9개 경기중 우리나라가 원하는대로 되는 경기가
1경기 뿐이라니...
지금도 콩고가 역전골 넣었어요
이거 콩고가 이기면 우리나라 바로 탈락이에요;;
감독이 운영능력 개판인데, 운으로 32강을 가면 뭐하나요. 더 슬퍼질 듯 ㅠㅠ
그래도 선수들이 안티깝네요
32강 안가는게 나아요.
선수들이 안타깝죠..
우리나라 축구 실력과 운이 여기까지 인거죠
일본이랑 스웨덴이 무승부로 끝났을때부터 불길하더라구요.
운으로 32강 가도 그게 더 굴욕적이예요 ㅠㅠㅠ
선수들만 안타깝죠 이강인 울던거 생각하면 ...
안가는게 나아요 가서 또다시 반복할것 같아요
실력도 아니고 운으로 진출해도32강에서 잘 할 확률도 없는듯 해요
참교육 촉법소년 궁금한점
참교육 잼있나요?!!
홍명보가 미국, 캐나다 그리고 영국에 까지 미친 영향 ~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싫어하시는 분들 계시죠?
손예진 현빈 다 가진 부부
아니 왜 이강인 혼자 뛰냐구요
가수 서인국 플레이리스트
보기 싫은 줄임말 있나요?
배용준 백발 충격, 이제 욘사마 포기했네요?
갱년기에 아픈 것도 서러운데, 가족들이 힘들게 하네요. ㅠ
초6때 여친 사귀어서 결혼한 연예인
인생은 ㅎㄷㅎ처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