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왜 그리들 오랜만에 밥이나 먹자고들 하는지 🤣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면 결국 울 집 근처로 또 오고

그럼...

밥 값은 또 내가 내고 ㅋㅋ

하... 나 오늘 식단하려고 재료 사다 놨는데 ㅋ

왜들이리 나랑 밥먹고 술마시고 싶어 안달들 하냐~~~

돈도 없고 귀찮아 듁겠다~~ 이긋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