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보호사 교육받는 중인데,

어제 수업들어오신 간호사님께서

시각,청각 얘기하다가

여자는 청각에 마음을 뺏기고,

남자는 죽을 때!!!까지 시각' 이라네요.

무조건 여자든 남자든 처음엔 시각'으로~​

시작하지만,

여자는 따뜻한 한마디에 사르르르

넘어가고,

벋뜨!!!! ㅎㅎㅎㅎ 다음에 나올 말이 뻔하죠.

남자는

무조건 예쁜 여자, 죽을때까지 예쁜여자래요.

웃픕니다.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