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세후 319,000페소(약 786만 원)라니 정말 엄청나다

이건 정말 대박이네. 월급이 크고, 공제(세금·보험 등)도 크다.

그래도 결국 집에 가져가는 돈(실수령액)이 정말 많네. 한국에서는 정말 운이 좋은 편이다.

나이가 들수록 높은 급여만큼 힘든 점도 커진다. 근무시간도 길고...

참고: 한국의 모든 근로자가 이렇게 많은 급여를 받는 것은 아니다...

---------------------------

일용직이라 일 15만원까지 비과세

출처: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