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8년생 여자입니다.

고혈압 약 복용 중이고요.

남편은 건강합니다. 다만 현재 임플란트 치료 중이고 몇 년 전 공사 중 떨어져서 입원한 적 있어요. 날개뼈가 부러졌다고했는데 치료나 수술은 하지 않았어요. 날개뼈는 기능이 없는 뼈라고 했어요. 입원은 5일인가 했던 것 같고요.

현재 복용 중인 약은 없는 상태입니다.

간병보험에 관심있는데 비용이 적었으면 좋겠고, 간병인보다 간병비를 주면 좋겠어요.

한화, 디비, 메리츠 어떤 보험이 좋고 월 보험료는 얼마 나올까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