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급하게 먹다가 갈비탕뼈 작은거를 삼켰어요

뱉을려고 했지만 삼켜버려서…

뼈가 내려가는게 느껴지더라구오

낮에 그랬는데

가슴중간이 딱 뭐가 걸린 느낌이고 콕 박힌..

그런느낌이에요

계속 물마시다가 소세지 한가 먹었는데

속이 영 …뭐 먹기엔 신경쓰여요

응급실 가야할지 내일까지 기다려야할지

아리송해요 ..응급실갈라니 넘 유난인가싶고

조언좀 해주세용 ㅠ

큰아들이 방학이라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