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급하게 먹다가 갈비탕뼈 작은거를 삼켰어요
뱉을려고 했지만 삼켜버려서…
뼈가 내려가는게 느껴지더라구오
낮에 그랬는데
가슴중간이 딱 뭐가 걸린 느낌이고 콕 박힌..
그런느낌이에요
계속 물마시다가 소세지 한가 먹었는데
속이 영 …뭐 먹기엔 신경쓰여요
응급실 가야할지 내일까지 기다려야할지
아리송해요 ..응급실갈라니 넘 유난인가싶고
조언좀 해주세용 ㅠ
큰아들이 방학이라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ㅠ

ㅠㅠ 급하게 먹다가 갈비탕뼈 작은거를 삼켰어요
뱉을려고 했지만 삼켜버려서…
뼈가 내려가는게 느껴지더라구오
낮에 그랬는데
가슴중간이 딱 뭐가 걸린 느낌이고 콕 박힌..
그런느낌이에요
계속 물마시다가 소세지 한가 먹었는데
속이 영 …뭐 먹기엔 신경쓰여요
응급실 가야할지 내일까지 기다려야할지
아리송해요 ..응급실갈라니 넘 유난인가싶고
조언좀 해주세용 ㅠ
큰아들이 방학이라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ㅠ
저 그런적 있었는데 밥 몇번 씹고 삼켰어요 저는 가시 ㅠ.ㅠ 저는 목 중간 ㅠ.ㅠ 물보다는 떡같은 밥이 낫지 않을까 싶어요 너무 불안하시면 응급실 가세요 아마 괜찮을 거에요 너무 걱정마세요
응급실 가서 당직 서는 의사가 이비인후과가 아니면 별로 할 수 있는게 없을것 같아요 ㅠ 내일 좀 큰 이비인후과 가셔서 내시경으로 뺄 수 있는지 물어보는건 어떨까요...목에 뭐 걸린건 이비인후과 가야한다고 들었는데, 작은 개인 이비인후과 말고 의사 여럿 있는 큰 이비인후과나 준종합병원. 부디 해결되시길 바래요.
목에 걸린거는 이비인후과 가서 어찌 뺀다지만 이미 넘어간거면 좀더 기다려보시고 계속 가슴쪽이 아프면 병원가셔야 할거에요 저도 치킨먹다가 뼈가 이미 넘어가서 가슴쪽이 좀답답하고 따끔했는데 몇시간 뒤부턴 괜찮아져서 병원 안갔는데 아직까지 이상 없더라구요~
지금도 불편하면 응급실 가서 엑스레이 한번 찍어봐요. 거기 걸려있으면 응급실에서 빼시고 집에 오세요.
가시 같이 날카로운게 아니고 작은 조각이면 괜찮을거 같아요.약도 잘못삼키면 내려갈때 걸리는 것 처럼 내려가는거 다 느껴지지만 괜찮잖아요.
아 네 뼛조각 삼킨건데 이미 내려가서 위에 머물러있는건지 어떤건지 … 무튼 안쪽이 좀 아프면서 불편한 정도에요~ ㅜㅜ9시간 된듯해욤
헉!!@@@@@@@@@
새벽에 읽으니 더 놀라네요, 정말 힘드셨겠어요.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
혹시 도움이 될까해서요(역류성 식도염이나 소화가 잘 안되시는분들)
갱년기 이후 체질 변화, 꾸준한 걷기로 관리했습니다
친정엄마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하더라고요~ 😅
아침저녁 혈압이 너무 높게 나오는데 고혈압일까요..
남편 수술했어요 (반월상연골 파열)
손님 앞에서 직원 대하는 태도
갱년기 증상 정말 힘들더라고요~ 빈뇨에 열감까지
갱년기 오니까 몸이 자꾸 이상해지네요~ 😅
갱년기 이후 체중 증가와 혈압 관리, 걷기로 개선했습니다
갱년기 오면서 몸이 확 달라지더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