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두개많이 하시잖아요.

자격증 준비하고도 취업못하고 아님, 취업하더라도 텃새나 다른문제로

못하는경우도 많다고 들었어요...

괜히 시간버리는걸까봐 시도를 못하겠네요. 노후대비로 준비를 해놔야 하는데

방향이 안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