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톡방에 자기자랑만 하는 분이 있는데 저는 이모티콘으로만 반응해주고 있거든요
이게 점점 빈도수가 많아져서 단톡 나가버릴까 고민되기도 하네요 ^^;;
다른 분이라면 어떻게 하실지...

단톡방에 자기자랑만 하는 분이 있는데 저는 이모티콘으로만 반응해주고 있거든요
이게 점점 빈도수가 많아져서 단톡 나가버릴까 고민되기도 하네요 ^^;;
다른 분이라면 어떻게 하실지...
무대응 해보세요..ㅎㅎ
무시가 답 일수도 있ㄹ을듯해요
맞아요 ㅋㅋ 그냥 묵묵히 자기 일만 챙기는 게 마음 편하더라구요
무응답이 그분에게는 자극이죠..
그분은 몇살이신데 자기자랑을 그렇게 하시는거죠? ㅜㅜ
저도 그런 단톡 하나 있는데요~ 알림 꺼놨어요 근데 나가버리긴 좀 그렇잖아요 나중에 필요할 때도 있고.. 그냥 알림만 꺼두고 가끔 볼 때만 보는 게 제일 편하더라고요
반응이 있으니 자꾸 올리는거쥬ᆢ 이모티콘도 하지 마시고 무시~~~~하는게 답인듯요
이모티콘 격한반응 표시 아닌가요?? 고르는 정성..
근데 무슨 자랑을 하시나요? 자랑할게 그렇게 많은가? 궁금하네요~
아직 자랑할 게 많아 좋겠네요^^;; 자식자랑이나 그 밖의 자랑은 먼저 입금후 하는 거라고 농담반 진담반으로 말할듯요. 저는 한두번 반응해주다가 무대응해요.
만날 때마다 술값을 본인이 내다보니 현타와서 이제 안만나는 분들 계신가요?
남편이 나의 어떤 점을 내려놓고 살고있을까요?
50대 사무직이신분들 노안 어떠세요?
남편이랑 대화할 때 핑퐁이 안되요
베프였던 친구와의 연락..이젠 아니겠죠?
오늘 계란밥 한 그릇으로 저녁 문제 해결
오늘 스쿼트 100개 완주했어요 💪
친한 줄 알았는데 서운할 땐 어떻게 하죠~ 😔
똑똑한 친구들일수록 왜 자기 주변에 사람이 적을까요? 😊
잠깐씩 짬내 글을 읽다보면..
10년 만에 온 그 전화
오늘 남편 건강검진 병원 예약하면서 3곳 비교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