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우리 딸

드디어 남친 생겼구나!

안도 뿌듯 귀여움

이러다가

결혼 한다니까

나두 사위생겼다 장인되는구나!!

하면서 그렇게나 이뻐하더니..

어느 순간 싸~ 해지는 겁니다.

왜 이러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