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우리 딸
드디어 남친 생겼구나!
안도 뿌듯 귀여움
이러다가
결혼 한다니까
나두 사위생겼다 장인되는구나!!
하면서 그렇게나 이뻐하더니..
어느 순간 싸~ 해지는 겁니다.
왜 이러는 걸까요?

처음엔 우리 딸
드디어 남친 생겼구나!
안도 뿌듯 귀여움
이러다가
결혼 한다니까
나두 사위생겼다 장인되는구나!!
하면서 그렇게나 이뻐하더니..
어느 순간 싸~ 해지는 겁니다.
왜 이러는 걸까요?
왜...싸..해졌어여?
시어머니 심술을 실시간으로 보는 것 같아요 ㅋㅋ
딸바보 아빠인데 딸을 다른 남자한테 뺏겼다고 생각되니까 싸 해진거죠
사위 좋은것 반 딸 결혼 아쉬움 반딸 바보 아빠라서..
시모의 행동이 맘에 안드는듯요 ㅎ 이해해요(참고로 전 제 딸의 시부가 ..)
자식들 결혼을 하면 더 이상 내 품안에 자식이 아니다 라고 생각하기에 적당히 거리두기를 합니다 사위 대접 신경쓰는 집사람을 보니 내 아들 같은 사위도 아니고요
제 기준딸은 결혼 안한다고해도 아쉬울것 없을거 같습니다
잘 키워서 남 준다고 생각하면 섭섭할거예요.ㅎㅎ
더러운거 나만 보여요?
갱년기라 이런 마음이 드는건지 돈걱정 없이 살고 싶네요
41살 시골 군청 총각이 43살 무직 서울 여자 만날까요?
아이 영어캠프 도움되나요?
한국 축구, 일본 축구
자녀 독립할 때까지 기다리는 마음 ✉️
아이들 인생길, 손 놓으면서도 마음은 계속 잡고 있네요 ✉️
애완견..입양 어디서 하나요?
마음이 왜이렇게 허한건지
제사는 언제까지 지내야 할 까요??
현명한 지혜를 주세요(딸학점)
요즘 OTT 너무 많아서 뭘 봐야 할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