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휴가철이네요 ㅎㅎ
다들 어디로 떠나세요?
휴가 기다리는데 설레네요 ㅋㅋㅋ

곧 휴가철이네요 ㅎㅎ
다들 어디로 떠나세요?
휴가 기다리는데 설레네요 ㅋㅋㅋ
저희는 울릉도요. 올해가 3년째에요 ^^;;;; 가족세식구가 물친자들이라..숙소 잡고 거의 반캠핑식으로 가요. 이날만 보고 삽니다 ㅎㅎ
올해는 서울로 가보려고요 ^^
바다로 가려구요~ 리조트가 어디냐에 따라 아직은 모르는지라...
바다 가야겠죠 아직계획안잡았어요 즉흥적이라서요 어디가좋을지 ᆢ
전 울산으로 갑니다^^
차 바꿨는데요
남편을 따라 미국에 가야 할까요... 남아 있어야 할까요...
오늘 휴가에요.
다이어트(운동)도 못하겠다
전기자전거 중고 조언좀 해주세요
골프친구
꼬들한 감자조림
축구보는데요 남편이요~~~
직장인 분들 해외여행
오이 심고 고추장찌개 끓이고, 그게 인생이네요.
다들 취미가 먼가요? 네이버 블로그 부업 어떨까요
딱새 둥지와 봄날의 소소한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