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김밥이 넘 먹고싶어서 주말에 김밥을 싸두려고 하는데
뭘 넣을지 고민이네요
전 올만에 묵은지랑 참치넣어서 싸고싶긴한데 다들 뭐 넣는거 젤 좋아하시나요?
이왕 만들어두는거 여러맛으로 싸려고요

올만에 김밥이 넘 먹고싶어서 주말에 김밥을 싸두려고 하는데
뭘 넣을지 고민이네요
전 올만에 묵은지랑 참치넣어서 싸고싶긴한데 다들 뭐 넣는거 젤 좋아하시나요?
이왕 만들어두는거 여러맛으로 싸려고요
묵은지, 당근왕창, 계란지단왕창, 아삭이고추, 채썬오이, 우엉조림 좋아합니다.
묵은지 들어갈꺼면 삼겹살~ 참치 들어가면 깻잎 저는 무조건 짭쪼롬한 부산어묵들어가야 하는 입맛이고요~~ㅎㅎ
청양고추들어간 어묵조림과 우엉,당근많이 계란,오이~
전 우엉이랑 오이 꼭 넣어요. 단무지는 안넣어요.
저는 당근 왕창 마약김밥 좋아해요
미나리김밥 추천합니다~
저는 깻잎이랑 스팸요
기본재료에 저는 생마늘쫑 넣은 거 좋아하고요 평소엔 청양고추 넣고..더덕무침도 넣고 ㅋㅋ저흰 있는대로 넣어요.
전 땡초 통으로, 참치 ,스팸은 꼭 넣어요. 감칠맛이랑 매콤함의 조화라 절때 뺄수가 없어요.
젤리나 사탕 추천 부탁드립니다 ^^
59세 유럽여행 반바지 괜찮을까요?
그릭요거트(무가당)에 냉동블루베리 섞어 드시는 분 계세요?
오이 심고 고추장찌개 끓이고, 그게 인생이네요.
통영에 경치가 이뻐서 나중에 거기서 살까 고민중
딱새 둥지와 봄날의 소소한 행복
요즘 날씨 좋으니 산책도 하고 텃밭도 돌아보고 🌾
오늘 며느리한테 또 말 못하고 속으로만 삭혔어요
취미로 그린 고양이 그림
요즘 사람들이랑 대화하는 게 점점 더 어려워지네요
주말에는 항상 뭐하세요 등산이나 산책
혹시 다락방에 핀꽃 이라는 책 아시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