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이'라고 묶기엔

우리

카페에서도 나이 편차가 꽤 나는것 같아요 😢😢😥

물론 '우리'가 갱년기로 인한 갈등이나 고민은 비슷하겠지만요 ㅠㅠ

저만해도 2년전 저의 사진과 올해의 저를 비교 해보니 왓!!! 😱😱이 노화된 얼굴 어쩔....ㅋㅋ

오늘이 가장 젊은 날~이라는 그 노래가 오늘의 주제곡이 되어버린거 안 비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