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전반을 봐도 그래요
학교도 직업도 배우자도..취향도.
..그리고 주식두요 ㅋㅋ(개잡주보다 우량주)
주식은 존버라도 해보죠
눈낮아서 인간 잘못 만나면 리스크가 너무 커요
특히 결혼은 더더욱
(그래서 도피성 결혼 결말이 좋지 못한 것 같아요.)
눈 낮아서 이상한 놈들하고 결혼해서
자기 인생 쓰레기통으로 던지는 것보다
눈 높아도 노처녀가 나은 것 같아요
그 선택이 옳다 나쁘다가 아니라
살다보니 어쩔수없는 선택을 하는 경우도 있구요
여튼 눈 높은게 자기 현실에 맞지 않더라도
내가 능력이 안되면 결혼 포기가 훨씬 나은 거 같아요
지금 젊은 사람들도 그런 추세고
메타인지가 잘되는거라 생각해요
결혼은 서로 시너지가 나서 같이 잘되거나
망할 땐 같이 망하고 이러더라구요
결혼이란게 잘못되면
내가 아무리 잘해도 상대가 못하면
밑빠진 독에 물붓기라
결혼 잘못하면 영혼이 죽습니다
그래도 가장 희망적인게 주식이죠 ㅎ
스펙 낮아도 학벌 없어도
돈만 있으면 저평가 우량주는 살 수 있잖아요
(삼성전자도 재작년에 5만원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