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좀 커졌어요

백화점 주차장 폭이 좁고 구불구불해서 진땀나더라구요 ㅠ

운전경력은 10년이상인데 중형차는 첨이라 떨려요

얼마면 적응되나요?

운전석 허리도 아프고 나이드니 뭐가 바뀌면 힘드네요..

기능도 많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