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좀 커졌어요
백화점 주차장 폭이 좁고 구불구불해서 진땀나더라구요 ㅠ
운전경력은 10년이상인데 중형차는 첨이라 떨려요
얼마면 적응되나요?
운전석 허리도 아프고 나이드니 뭐가 바뀌면 힘드네요..
기능도 많고..

차가 좀 커졌어요
백화점 주차장 폭이 좁고 구불구불해서 진땀나더라구요 ㅠ
운전경력은 10년이상인데 중형차는 첨이라 떨려요
얼마면 적응되나요?
운전석 허리도 아프고 나이드니 뭐가 바뀌면 힘드네요..
기능도 많고..
소형suv 가 젤 낫더라구요 크기도 뭐도
맞아요 소형이었는데 ㅠ
저는..운전치라..10년경력에도 한 1년은..차 긁힐까봐 살살 다녔어요.ㅠ좁은 곳은..완전 쫄보됨요.ㅎㅎ
큰차타다가 하두 긁고 다른차 백미러도 치고다니고ㅠ준준형으로 바꾸니 세상 편해요전엔 차가 커도 잘만타고다녔는데나이드니 것두 힘들더라구요
차가뭔데요? 요즘차는 센서도 여러군데 있어서~~운전하기 편하던데요!!
저는 몇시간 끌고다니닌깐 적응되더라구요
금새 적응하실거에요. 사람마다 좀 다르지만, 저도 처음 외제 중형차 탈때는 지금도 그 느낌이 생각날만큼 매우 조심했어요. 센서 경고음은 왜그리 무서운지.. 지금은 더 큰차로 바꿨는데 삐빅거려도 막 주차하고, 겁없이 몰게되었어요.
돈 굳는 취미생활(역대급 한돈 냉장 뒷고기)
세컨하우스의 살구
캬~~ 앓던 이가 빠진 기분....드디어 됩니다...feat. 구글스프레드 시트...
전기자전거 중고 조언좀 해주세요
골프친구
꼬들한 감자조림
축구보는데요 남편이요~~~
직장인 분들 해외여행
오이 심고 고추장찌개 끓이고, 그게 인생이네요.
다들 취미가 먼가요? 네이버 블로그 부업 어떨까요
딱새 둥지와 봄날의 소소한 행복
요즘 날씨 좋으니 산책도 하고 텃밭도 돌아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