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예선전 경기

한국 대 체코, 1대0 한국 승

한국 대 멕시코, 1대0 멕시코 승

한국 대 남아공 ???

일본 대 네덜란드, 2대2 무승부

일본 대 튀니지, 4대0 일본승

일몬 대 스웨덴 ???

보면서 느낀 점

한국은 매우 투박.....시골 농부가 밤 따듯 장대로 아무 곳이나 후리는 것 같음

일본은 매우 세련.....도시 멋쟁이가 AI로 맞춤형 결과를 도출하는 것 같음

마음은 씁쓸하지만 그럼에도

한국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