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년생이에요.

서류 많이보고 pc작업 해야하는 직업입니다.

노안은 진작에 왔는데 최근에 훅 떨어졌어요.

오늘 출근했는데 이 안경썼다(오피스렌즈) 저 안경썼다(돋보기) 진짜 눈이 빠질것 같아요.. ㅠㅠ

다초점 렌즈는 두번이나 맞췄는데 두번다 실패해서 어딘가 쳐박혀있고..

근시까지 교정하려면 안경이 3종류가 있어야해서 멀리 잘보는건 포기했어요.

일하는건 적성에 잘 맞고 동료들도 각자 자기일만 해서 전혀 저를 힘들게 하지 않는데..

진짜 이 노안때문에 일을 그만둘까 심각히 고려중이에요.

다들 어떻게 버티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