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식빵에

두유그릭 요거트100g와 오이 슬라이스 1/2개(10분 소금절여 물기 짜서) 섞어 홀그레인머스타드 1작은스푼 넣고 후추뿌려 샌드위치 만들면 정말 든든하고 맛있어요.

초간단 오이샌드위치 버전인데 맛이 기대 이상이라 글 남깁니다^^ (더운 날씨에 아삭함이 최고인 샌드위치에요)

두유그릭요거트는 만들어 먹는데 일반 그릭 요거트로 만드셔도 될것 같아요.

시큼한 맛이 싫으시면 꿀이나 알롤로스 약간 넣으셔도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