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톡방에 자기자랑만 하는 분이 있는데 저는 이모티콘으로만 반응해주고 있거든요

이게 점점 빈도수가 많아져서 단톡 나가버릴까 고민되기도 하네요 ^^;;

다른 분이라면 어떻게 하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