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먹으면서 생긴 뱃살들...
대체 어떻게 해야 빠질지 모르겠어요ㅠㅠ
요새 마운자로, 위고비 많이들 맞던데
극단적으로 그런 주사까지 맞을 생각도 했었네요...
젊었을 때 말랐다가 살이 확 찌니 더 슬퍼요
나잇살은 잘 빠지지도 않는다던데...
운동을 하는게 당연한거겠죠
그치만 어렵네요 몸뚱어리 움직이기...하하;;
여름이라 다 가리고 다닐 수도 없고 큰일이에요

나이 먹으면서 생긴 뱃살들...
대체 어떻게 해야 빠질지 모르겠어요ㅠㅠ
요새 마운자로, 위고비 많이들 맞던데
극단적으로 그런 주사까지 맞을 생각도 했었네요...
젊었을 때 말랐다가 살이 확 찌니 더 슬퍼요
나잇살은 잘 빠지지도 않는다던데...
운동을 하는게 당연한거겠죠
그치만 어렵네요 몸뚱어리 움직이기...하하;;
여름이라 다 가리고 다닐 수도 없고 큰일이에요
뱃살은 안먹는게 답인듯요 ㅎㅎ... 맘고생으로 밥을 못먹었더니 배가 홀쭉해졌어요
아하.... 너무 태평하게 아무거나 먹었던 지난날이 떠오르네요...
뱃살은 식단!!!! 그리고 운동이요. 간헐적단식해보세요
젊었을때나 다들 마르고 하루만 안먹어도 몇키로식 쉽게 빠지지만 나이가 50대가 넘으면 팔 다리는 가늘어지고 살은 배랑 엉덩이쪽으로만 쪄서 먹으면 걷고 운동하고 하면 덜 쪄요~
탄수화물 줄이시면 뱃살은 빠져요;;^^ 쫌 어렵겄지만서도..화이팅입니다
중년의 뱃살ㅠ안먹어도 안빠져요그래도 식단관리하니 더 찌지는않더라구요ㅠ10년넘게 간헐적 단식인데50중반가니 뱃살이 쪄요 그리고 안빠져요 ㅠㅠ정말 뱃살찐다는건 남얘기인줄 알았지 뭐예요 ㅋ그래도 노력중입니다
저도 맨윗분말에 동감이요 한동안은 잘먹다가어느순간부터 또 입맛을 잃어서 지금도배는고픈데 입이 먹을 생각을 안해 강제다이어트중..배고프네요ㅠ ..
주사 맞는게 그리 극단적인 방법은 아니예요 양약도 있고 한약도 있고 주사도 있을뿐이죠 아직 초기라 주사가 비싸고 양약 한약 대비 주사가 효과가 좋으니까 열풍인거고요. 나이상 관절서부터 소화기관 건강, 당뇨 고혈압 담석이 없거나나 췌장이 건강 하시면 주사맞아도 된다고 봐요. 다만 근력이 빠지니 식단 운동 병행 필수구요. 근데 급속히 살빼면 뱃살 거죽은
주사 맞는게 그리 극단적인 방법은 아니예요 양약도 있고 한약도 있고 주사도 있을뿐이죠 아직 초기라 주사가 비싸고 양약 한약 대비 주사가 효과가 좋으니까 열풍인거고요. 나이상 관절서부터 소화기관 건강, 당뇨 고혈압 담석이 없거나나 췌장이 건강 하시면 주사맞아도 된다고 봐요. 다만 근력이 빠지니 식단 운동 병행 필수구요. 근데 급속히 살빼면 뱃살 거죽은
현명한 지혜를 주세요(딸학점)
마음이 왜이렇게 허한건지
자녀 독립할 때까지 기다리는 마음 ✉️
아이들 인생길, 손 놓으면서도 마음은 계속 잡고 있네요 ✉️
애완견..입양 어디서 하나요?
더러운거 나만 보여요?
제사는 언제까지 지내야 할 까요??
요즘 OTT 너무 많아서 뭘 봐야 할지 모르겠어요
아이 영어캠프 도움되나요?
남편 몰래 대출, 언제까지 받아줘야 할까요
요즘 임영웅 콘서트 티켓값이 자꾸만 생각나요
한국 축구, 일본 축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