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가 옆지기에게
모 먹구 싶어 자주 물어보는데
땡기는게 없데요
그러면서 땡기는게 많을때는
왜 안물어 봤냐구 하드라구요😑😑😑
여러분 땡기는거 있을때 꼭 드셔유
나이 들면 땡기는것도 없어진다요
지금도 이러니
60대가 되면 먹는것도 그닥일듯요

요즘 제가 옆지기에게
모 먹구 싶어 자주 물어보는데
땡기는게 없데요
그러면서 땡기는게 많을때는
왜 안물어 봤냐구 하드라구요😑😑😑
여러분 땡기는거 있을때 꼭 드셔유
나이 들면 땡기는것도 없어진다요
지금도 이러니
60대가 되면 먹는것도 그닥일듯요
일요일 출석합니다,,,,,휴일 맑고 화창한 여름날이내요,,,,낮에는 직광도피하고 집에서 휴쉭하고서,,,,오후에는 3시넘어서 저구리 수국 꽃축제 구경 가보렵니다,,,,
저도 고민중이죠 ㅋ
님 아내는 뭔가 먹고 싶을 때는 본인이 얘기해야 알지 왜 안물어봤냐니 어이없는 대화네요.
아내분이 불만이 많으신듯요 같이있음 재미가 없거나
모다기님이 가성비에 예민하니까 글쵸
배려 깊고늘 자상한 모다기님 좋아요~
모다기님이랑 같이 먹고싶은건 없다는 뜻은 아닐런지요 ㅎㅎ 맛난음식은 누구랑 먹는지도 중요하거든요 ㅎㅎ
남이 해주는 음식이 젤 맛난거래요~
배려 깊고늘 자상한 모다기님 좋아요~♡
오이 심고 고추장찌개 끓이고, 그게 인생이네요.
딱새 둥지와 봄날의 소소한 행복
요즘 날씨 좋으니 산책도 하고 텃밭도 돌아보고 🌾
오늘 며느리한테 또 말 못하고 속으로만 삭혔어요
요즘 궁금하면 지피티한테 물어보나요?
취미로 그린 고양이 그림
강아지 입양하기전이고요,,천천히 생각중인데요
직원들이 오너 같은 마음을 가질수 있나요?
요즘 사람들이랑 대화하는 게 점점 더 어려워지네요
남편을 따라 미국에 가야 할까요... 남아 있어야 할까요...
다이어트(운동)도 못하겠다
체형이 이상하게 변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