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김밥이 넘 먹고싶어서 주말에 김밥을 싸두려고 하는데

뭘 넣을지 고민이네요

전 올만에 묵은지랑 참치넣어서 싸고싶긴한데 다들 뭐 넣는거 젤 좋아하시나요?

이왕 만들어두는거 여러맛으로 싸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