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이'라고 묶기엔
우리
카페에서도 나이 편차가 꽤 나는것 같아요 😢😢😥
물론 '우리'가 갱년기로 인한 갈등이나 고민은 비슷하겠지만요 ㅠㅠ
저만해도 2년전 저의 사진과 올해의 저를 비교 해보니 왓!!! 😱😱이 노화된 얼굴 어쩔....ㅋㅋ
오늘이 가장 젊은 날~이라는 그 노래가 오늘의 주제곡이 되어버린거 안 비밀 ㅋㅋ

'우리 나이'라고 묶기엔
우리
카페에서도 나이 편차가 꽤 나는것 같아요 😢😢😥
물론 '우리'가 갱년기로 인한 갈등이나 고민은 비슷하겠지만요 ㅠㅠ
저만해도 2년전 저의 사진과 올해의 저를 비교 해보니 왓!!! 😱😱이 노화된 얼굴 어쩔....ㅋㅋ
오늘이 가장 젊은 날~이라는 그 노래가 오늘의 주제곡이 되어버린거 안 비밀 ㅋㅋ
그렇죠ᆢ여기에서 나이차 저와15년차이 나는분도 계시죠~우나어님과는 5년차인가요?
저보다 아래5시죠?? 그래도 우리 라면 이거 이거 내가 너무 이득인가요???
갱년기의 스펙트럼이 넓은듯요 전 80년대생인데 60년대생들도 보이더라고요 공통점은 다같이 몸은 아프다 ㅜㅜ
헉 ㅋㅋ두 분이 서로 그러시네요!!
저는 아직도 며느리 마인드인데 시어머니이신 우나어님들 보면 이젠 내 또래가 시어머니가 되는구나.. 나 나이 많구나~~ 한번 또 느껴요 아흑 늙기 싫은데;;; ㅠㅠ
ㅎㅎ전 나이차이나는 친구도 많고.... 같은 나이라는 걸 믿을 수 없는 사람도 많이 봤어서 그냥 그러려니 해요 ㅎㅎ
이 카페에 갱년기증상 하나도없는사람도 있더라구요. 갱년기로 과로워하는 사람들한테 아직도 자기는 몸매좋고 튼튼하다고 자랑하려 가입한느낌.
한 해 한 해 몸이 달라지는 걸 느낍니다 생각도 많이 바뀌네요ㅎㅎ
81년생인데 60년대생 언니들이랑도 잘 지냅니다. 마흔 넘으면 같이 늙어가는 거지요 ㅎㅎ
뱃살 없애는데 좋았던 운동 하나씩만 알려주세요... ㅠㅠ
파킨슨 병원 추천 좀 해주세요
금연 어떻게 하세요
오래걸어도괜찮았는데
30대초 딸 자취집구할때 엄마가 가보는거(문제가 생겨서 원문추가-한번 봐주세요)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
갱년기 호르몬치료 어떤선택을 하시려나요?
갱년기 이후 체질 변화, 꾸준한 걷기로 관리했습니다
갱년기 체중증가
저질체력이신 분들 집안일 어떻게 하세요
체외충격파 예약하고 왔어요. ㄷㄷㄷ
수면제 대신 먹는약 있을까요(갱년기, 57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