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전반을 봐도 그래요

학교도 직업도 배우자도..취향도.

..그리고 주식두요 ㅋㅋ(개잡주보다 우량주)

주식은 존버라도 해보죠

눈낮아서 인간 잘못 만나면 리스크가 너무 커요

특히 결혼은 더더욱

(그래서 도피성 결혼 결말이 좋지 못한 것 같아요.)

눈 낮아서 이상한 놈들하고 결혼해서

자기 인생 쓰레기통으로 던지는 것보다

눈 높아도 노처녀가 나은 것 같아요

그 선택이 옳다 나쁘다가 아니라

살다보니 어쩔수없는 선택을 하는 경우도 있구요

여튼 눈 높은게 자기 현실에 맞지 않더라도

내가 능력이 안되면 결혼 포기가 훨씬 나은 거 같아요

지금 젊은 사람들도 그런 추세고

메타인지가 잘되는거라 생각해요

결혼은 서로 시너지가 나서 같이 잘되거나

망할 땐 같이 망하고 이러더라구요

결혼이란게 잘못되면

내가 아무리 잘해도 상대가 못하면

밑빠진 독에 물붓기라

결혼 잘못하면 영혼이 죽습니다

그래도 가장 희망적인게 주식이죠 ㅎ

스펙 낮아도 학벌 없어도

돈만 있으면 저평가 우량주는 살 수 있잖아요

(삼성전자도 재작년에 5만원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