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전 자주 들여다봐요
그래서 그런지 물 잘안줘도 되는 화분들을 잘 못키우겠어요
자주 들여다볼때마다 물주는건 아닌데ㅠ
내가 좋아하는 화분들은 베란다 월동이가능하고 사계절 초록잎을 유지해야하는(꽃화분이라면 꽃이져도^^;;)
성장이 빠르면좋구요 물좋아하구요
대표적인게 애니시다더라구요
처음키운화분이 애니시다여서 그런거같아요
실패한화분들은 히메몬스테라(3번을키웠는데 다 실패ㅠ)아단소니
몬스테라 키우고 싶은데 대품은 그냥 그래서 히메가 소품이라 이거 키웠더니만 1년을 못가요ㅠ
대품이 조금 더 무난하다니 기회되면 꼭 키워보려구요
끝으로 애니시다보고가세요
이제 꽃다 지고 확 이발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