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마을버스에서 진한 향수냄새 맡았더니 ...흑..

멀미 나고 괴롭더라구요

당 떨어졌을때나 ...

입 심심할때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만한 낱개로된

젤리나 사탕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