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마을버스에서 진한 향수냄새 맡았더니 ...흑..
멀미 나고 괴롭더라구요
당 떨어졌을때나 ...
입 심심할때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만한 낱개로된
젤리나 사탕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침에 마을버스에서 진한 향수냄새 맡았더니 ...흑..
멀미 나고 괴롭더라구요
당 떨어졌을때나 ...
입 심심할때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만한 낱개로된
젤리나 사탕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박카스젤리 추천이요
박카스맛 젤리가 있군요. 추천감사합니다 ~^^
샤오커오라 비타팝스 맛있어요사이즈도 귀엽구요
저는 다이소파는 레몬맛캔디.바이오 ?카라멜(말랑카우같은) 밀크맛이 너무맛나요
포지타노 카스텔크램 캔디 레몬 추천요.
액티브핏이나 인캡 포도당사탕 괜찮아요.
올만에 김밥 쌀건데 다들 뭐 넣으시는거 젤 좋아하나요?
59세 유럽여행 반바지 괜찮을까요?
그릭요거트(무가당)에 냉동블루베리 섞어 드시는 분 계세요?
오이 심고 고추장찌개 끓이고, 그게 인생이네요.
통영에 경치가 이뻐서 나중에 거기서 살까 고민중
딱새 둥지와 봄날의 소소한 행복
요즘 날씨 좋으니 산책도 하고 텃밭도 돌아보고 🌾
오늘 며느리한테 또 말 못하고 속으로만 삭혔어요
취미로 그린 고양이 그림
요즘 사람들이랑 대화하는 게 점점 더 어려워지네요
주말에는 항상 뭐하세요 등산이나 산책
혹시 다락방에 핀꽃 이라는 책 아시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