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병원 다니다가

좀 규모 큰 병원으로 가서

허리관련 검사를 다시 여러가지 했어요.

검사에 엑스레이, 엠알아이 뿐만 아니라 무슨 신경검사, 혈류검사, 혈액, 소변검사 등

새로운 것들이 많았는데

실비로 엑스레이, 엠알아이 등은 지급이 바로 되었는데

몇몇 검사가 지급제외가 되었더라구요.

제가 실비 받아보니 단순히 비급여 이런 건 크게 상관이 없고

이번에도 보니

제외사유가

치료과 상관없음, 편승치료 이렇게 써 있던데

병원에선

온전히 디스크문제인지, 다른 원인도 같이 있는 건지 알아야 치료방향을 정한다고 해서

검사를 한 건데

편승치료라고 하니...

이거 보험회사에 문의를 해보는 게 나을까요?

아님 일반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