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튜브 보다 보면
나처럼 경매 해.
돈이 없는데?
그럼 썩은 빌라 경매 해.
이런 광고 종종 나오던데
썩은 빌라 경매 많이 남나요?
표면적으로 볼 때는 이득인 듯 해도
눈에 안 띄게 돈이 많이 나가서
실속 없는 건 아닐지요?

요즘 유튜브 보다 보면
나처럼 경매 해.
돈이 없는데?
그럼 썩은 빌라 경매 해.
이런 광고 종종 나오던데
썩은 빌라 경매 많이 남나요?
표면적으로 볼 때는 이득인 듯 해도
눈에 안 띄게 돈이 많이 나가서
실속 없는 건 아닐지요?
세입자 들이게요,? 이거저거 고쳐달라 계속돈들어요. 재개발지면 모를까
재개발 구역 이 서울 지역 굿 이조 ..썩은빌라가 20억 갈판 인대
AI 시대에 살아있는 투자처, 핵심 업종 선별하기
예금 관련 문의
삼성 감사페스티벌 구매하신거 있으세요?
퇴직연금 dc계좌에 rise삼전닉스 채권 몰빵 괜찮을까요
투자 실패해 보신 분들도 계시겠죠? 마음 잡기가 힘드네요.
오늘 남편이랑 저녁 먹다가 은퇴 후 일상 얘기가 나왔어요
저축은행에 예금 하신분들 있나요 ᆢ
카페명 변경 건의) 우나어 ---> 은퇴후재테크50년
보통 이카페에서 말하는 은퇴자금 기준이
미국반도체 큰폭으로 하락중이네요
진상취급 ㅜㅡ 당하네요
청년 미래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