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튜브 보다 보면

나처럼 경매 해.

돈이 없는데?

그럼 썩은 빌라 경매 해.

이런 광고 종종 나오던데

썩은 빌라 경매 많이 남나요?

표면적으로 볼 때는 이득인 듯 해도

눈에 안 띄게 돈이 많이 나가서

실속 없는 건 아닐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