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없는것보다는 좋지요
아무래도 이런거 없는아파트보다는
아파트가치는 상승하니까요
그런데
아래기사와 같이
이런 불만들도 많죠?
저도 예전에
아파트 커뮤니티시설 있는데
좋다고 이사갔다가
커뮤니티시설 요금때문에 불만이 좀 있기도 했지요
이용하는사람이 내야지
왜 이용안하는사람도 내냐
무료횟수 문제도 있고..
아무튼
저는 커뮤니티시설 있는 아파트에 이사가게된다면
이용료부담이
입주민전체부담이냐
이용객부담이냐
알아보고 가려고요
이런문제 모르는사람들도 많지요?
물론
시설이용많이하는사람은 좋습니다만
시설이용안하는사람은 미리 따져봐야할 문제인듯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