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없는것보다는 좋지요

아무래도 이런거 없는아파트보다는

아파트가치는 상승하니까요

그런데

아래기사와 같이

이런 불만들도 많죠?

저도 예전에

아파트 커뮤니티시설 있는데

좋다고 이사갔다가

커뮤니티시설 요금때문에 불만이 좀 있기도 했지요

이용하는사람이 내야지

왜 이용안하는사람도 내냐

무료횟수 문제도 있고..

아무튼

저는 커뮤니티시설 있는 아파트에 이사가게된다면

이용료부담이

입주민전체부담이냐

이용객부담이냐

알아보고 가려고요

이런문제 모르는사람들도 많지요?

물론

시설이용많이하는사람은 좋습니다만

시설이용안하는사람은 미리 따져봐야할 문제인듯요

https://v.daum.net/v/20260616070252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