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국장 호황(?)인거죠~!!! 반도체 때문에.
다른 종목들은 거의 힘을 못쓰는군요. ~ㅠㅠ
퇴직 2년차, irp운영중인데, 수익률 상승 종목은 대개 몇% 수익률일때 전체중 약 30~40% 익절하나요?
궁금하군요??

요즘 국장 호황(?)인거죠~!!! 반도체 때문에.
다른 종목들은 거의 힘을 못쓰는군요. ~ㅠㅠ
퇴직 2년차, irp운영중인데, 수익률 상승 종목은 대개 몇% 수익률일때 전체중 약 30~40% 익절하나요?
궁금하군요??
생활비가 필요할 때...?
어느정도 오르면 쫌 불안해지고, 항상 좋을수만은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입니다.주식에서의 정석이 어느정도 수익일때 익절해야한다고하는데...그렇다고 제가 높은 수익률도 아니지만...ㅋㅇ~!!!생활비는 퇴직후 그닥 마니 들어가진 않습니다. 필요할떄 연금에서 비정기인출
저도 비슷한 고민인데..... 어차피 팔아도 잘가는 ETF 들어가야하니...... 팔아서 동일종목 떨어지면 다시살수있을지..... 복잡합니다 그래도 나름 행복한 고민이죠
AI 시대에 살아있는 투자처, 핵심 업종 선별하기
예금 관련 문의
삼성 감사페스티벌 구매하신거 있으세요?
퇴직연금 dc계좌에 rise삼전닉스 채권 몰빵 괜찮을까요
투자 실패해 보신 분들도 계시겠죠? 마음 잡기가 힘드네요.
오늘 남편이랑 저녁 먹다가 은퇴 후 일상 얘기가 나왔어요
카페명 변경 건의) 우나어 ---> 은퇴후재테크50년
보통 이카페에서 말하는 은퇴자금 기준이
미국반도체 큰폭으로 하락중이네요
진상취급 ㅜㅡ 당하네요
청년 미래적금
자녀에게 매달 보내는 용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