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국장 호황(?)인거죠~!!! 반도체 때문에.

다른 종목들은 거의 힘을 못쓰는군요. ~ㅠㅠ

퇴직 2년차, irp운영중인데, 수익률 상승 종목은 대개 몇% 수익률일때 전체중 약 30~40% 익절하나요?

궁금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