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로서는 오를만한 경제지표가 딱히 없는데

전쟁 끝나고 어느정도 시기가 지나면 유가와 물가 안정 수순이되면서 미국 금리 인하 시그널이 포착되면 오를 순 있겠으나.

지금으로선 딱히 호재는 안보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