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 나이가 연나이 48세이고 아이는 7세예요
내년에 초등 올라가는데
남편이 베트남지사로 발령받아서 내년초 1월~2월에 베트남 들어갈 예정이예요
아이한테는 국제학교 경험등 좋은 경험이지만
저는 지금 다니는 회사 퇴사하고 전업주부로 4년 살다가 돌아오면 53세가 됩니다.
안그래도 내년 초등학교 입학하면 회사에 육아단축근무 등 신청 예정이였는데
잘 된건가? 싶기도 하고 제가 나이가 많다보니 돌아오면 53세에 재취업은 힘들거 같아요
지금 하는일은 해상운송 국제물류 포워딩 회사에 다니고 있는데요
4년 경력단절 53세에 재취업은 어려울꺼 같아요
저 돌아오면 무슨일 할까요?
참고로 전업주부 성격이 안맞아서 베트남가서 학원다니고 적응하면 왠지 호텔하우스키핑등 취업을 도전할꺼 같아요
성격상.ㅋㅋㅋ
한국 돌아오면 요양보호사 취업이 될까 싶어서 출국전에 자격증 취득하고 나갈려 생각중입니다
53세 어떤걸 해야할지 진짜 고민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