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애들결혼도 못시켰는데

아직 은퇴하려면 오년이나 남았는데

걱정되네요

세금때고 1억정도 받는다는데 재취업이가능하다면 당연히 받고 나오겠지만 나이가 나이인지라 걱정되네요

남편이 많이 힘들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