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많이 없어졌지만

아직도 있는 말이긴 하더라구요

특히 맏딸한테 동생들 육아시키는 거ㅠㅠ

다 큰 어른들도 육아 힘들어서

육아우울증 걸리는데

이걸 애한테 맡기는게 말이 되나요ㅠ

저도 겪은 일이지만

최근에도 티비에서 봐서 글 써봐요ㅠㅠ

첫째가 어린 나이에 육아우울증 걸렸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