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세까지는 그래도 일을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즈음 각종 연금들과 상가에서 임대료가 있고요

65세이후로는 일은 일주일에 하고싶은 날만 2일정도 일하면 딱좋을거 같아요.

2일 일하고 5일 쉬고요..^^

현재 51살인데 15년 남았네요.

그 이후로는 운이 좋아 건강히 늙어 가길 바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