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릴때 연애 다양하게 해보았고..
다양한 성격의 남자들 만나봤다 생각하는데
예전에야 설레게하는 사람, 긴장하게하는 사람이
찐사랑 같다 느낀다지만 2막에 돌입하면
무던하고 우직한.. 가정적이고 다정적인..
말 잘 통하는 배우자가 최고인 것 같다 느끼네요..
맞벌이하니 하루 같이 얼굴 맞대는시간도 짧은데
대화가 안통하면 정말... 외로워지는 것 같아요

저도 어릴때 연애 다양하게 해보았고..
다양한 성격의 남자들 만나봤다 생각하는데
예전에야 설레게하는 사람, 긴장하게하는 사람이
찐사랑 같다 느낀다지만 2막에 돌입하면
무던하고 우직한.. 가정적이고 다정적인..
말 잘 통하는 배우자가 최고인 것 같다 느끼네요..
맞벌이하니 하루 같이 얼굴 맞대는시간도 짧은데
대화가 안통하면 정말... 외로워지는 것 같아요
대화 안 통하면 집에 있어도 외로운 게 맞죠 ㅠ
설레고 긴장되던 사람이 좋아 보이는 건 젊을 때 얘기고, 살다 보면 결국 말 잘 통하는 사람이 최고더라고요.
결혼하고 더 외로운 경우 진짜 많죠.
맞벌이면 더 그렇겠다 싶어요.
내 은퇴도 걱정이지만 80대 부모님이 연로하셔서 부담이 되네요
직장에서 50대 어떤 위치 인가요?
공무원 퇴직자도 새 요건 갖추면 실업급여 받을 수 있습니다
퇴사 2개월, 그냥 쉬는 게 이렇게 좋다니 말입니다
50살에 파이어족 시작합니다~ 첫 발걸음이에요
남편이 15년 다닌 직장에서 퇴사를 고민하는데
결혼기념일30주년과 퇴직
남편퇴사에 눈물이 나요
월250만원으로 알찬 하루를 보내는 방법
아내와 나눈 은퇴, 노후 이야기
언제쯤 은퇴 하실 생각인가요?
은퇴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