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미하지만 아주 오래전 현재의 SK하이닉스는 원래 LG반도체였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SK하이닉스도 아니고 그냥 하이닉스였던 것 같은데 LG는 왜 반도체를 넘겼으며 관련 히스토리 설명해주실 분 계실까요?

혹시 정부가 개입했거나 그런 사건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