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시경은 추적관찰중인거 아니면

너무 자주 받아도 안좋다고 하더라고요

건강검진만큼은 매년 온가족 꼬박꼬박

챙겨서 하고있는데 이것보다 중요한 일이

있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