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골프친구 만큼 짧은 시절인연이 없는것 같아요

4명이서 운동을 해야하니 모이기는 모이는데

운동하고 나면 내가 왜 이들과 이런시간을 보내나 싶고

골프하시는 분들!!!

저만 이런가요?

갱년기라 이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