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골프친구 만큼 짧은 시절인연이 없는것 같아요
4명이서 운동을 해야하니 모이기는 모이는데
운동하고 나면 내가 왜 이들과 이런시간을 보내나 싶고
골프하시는 분들!!!
저만 이런가요?
갱년기라 이럴까요?

세상 골프친구 만큼 짧은 시절인연이 없는것 같아요
4명이서 운동을 해야하니 모이기는 모이는데
운동하고 나면 내가 왜 이들과 이런시간을 보내나 싶고
골프하시는 분들!!!
저만 이런가요?
갱년기라 이럴까요?
골프칠때만 연락하며 친한듯하고 라운드끝나면다시 연락안하고 그래여.
이렇게 가벼운 취미모임이 좋다고 하던데요 만나서는 깔깔 헤어지면 깨끗하고 깔끔하게 뒷끝없고....또 만나고 또 연락하고 정말 별로잖아요,
모든 취미가 다 그런거 같아요. 같이 활동할때만 친하죠.
매일 연락 하고 . 만나고 마시고 그러다가 깨지는 경우들이 있는것 같아서 적당한 선을 유지하며 서로 매너골프 치는 관계 좋지 않을까요 .?
결국 자연스레 끊어집니다친구를 끊어내던지내가 골프를 끊던지
전기자전거 중고 조언좀 해주세요
축구보는데요 남편이요~~~
직장인 분들 해외여행
꼬들한 감자조림
다들 취미가 먼가요? 네이버 블로그 부업 어떨까요
오이 심고 고추장찌개 끓이고, 그게 인생이네요.
딱새 둥지와 봄날의 소소한 행복
요즘 날씨 좋으니 산책도 하고 텃밭도 돌아보고 🌾
만난지 하루만에 골프채 선물받기
오늘 며느리한테 또 말 못하고 속으로만 삭혔어요
나이 말할때 만으로? 한국나이로?
미용실 얼마에 한 번씩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