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궁금해서요
나이 말할때 만으로 말씀하세요?
한국나이로 말씀하세요?
40대후반되니 나이 말할때도 별로 없긴한데...
지인들이랑 요근래 나이 이야기하다가 보면
전 언젠가부터 만나이로 이야기 하게 되더라구요.
한국나이로 말하면 나이가 많아서 더 안좋지 않나요?
전 만나이가 한두살이라도 어려져서 좋던데...

안녕하세요 ~^^
궁금해서요
나이 말할때 만으로 말씀하세요?
한국나이로 말씀하세요?
40대후반되니 나이 말할때도 별로 없긴한데...
지인들이랑 요근래 나이 이야기하다가 보면
전 언젠가부터 만나이로 이야기 하게 되더라구요.
한국나이로 말하면 나이가 많아서 더 안좋지 않나요?
전 만나이가 한두살이라도 어려져서 좋던데...
아직 댓글이 없어요.
따뜻한 한마디를 남겨보세요!
면접을 너무 자세하게 보더라구요
청년 중년 그다음 이요
TV를 사려고 합니다
갑자기 궁금한 LG반도체가 하이닉스가 된 이유
금1돈팔아서 머리하고 쇼핑하며 기분전환했어요~
7월 경주 vs 부산 어디가 더 좋을까요?
전원주님에 대한 글을 읽고
공인중개사 합격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여름휴가 어디가세요?
여름 노와이어 브라 추천좀 해주세요.
한국 국대축구의 문제.
오이 심고 고추장찌개 끓이고, 그게 인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