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퇴 슬슬 준비해야될 나이인데요

남편은 바다 좋아하고 그동안 고생했으니 자연 즐기면서 쉬라고 하고..아이들은 다 커서 같이 안가도 될거 같아요.

제주 장점은 다 아니까, 단점 위주로 알려주실 분 있으신가요?

제가 생각나는건 택배비가 비싸다? 수도권 오려면 항공 이용 정도 생각나네요.

쿠팡 프레시와 쿠팡 로켓 이용은 수도권과 똑같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