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세 정년퇴직 후 그자리 그대로 계약직 1년차 였는데

무릎아파서 오늘 드뎌 수술했어요

반월상연골 파열/콜라겐3ml

현직에 있을때도 아팠는데 계약직 심사때문에 참다가

그때보다 더 안좋아 져서ㅠㅠ

근골격계는 산재 안 떨어지는데(질병산재)

승인났어요.

33년 몸담았고

둘째 아들이 산업안전 일 하고 있어 잘 작성해 줬다는

전 잘 모르지만 좋은일 이라 합니다

물론 재계약은 못하죠

4주 입원하고 회사제휴 재활병원으로 간다합니다

남편 골절로 입원은 했지만

수술입원은 처음이네요~

짠하기도 하고

통합간병인(하루7만원)썼지만

저도 오랜만에 휴가내 간병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