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은 아직 에어컨 안 틀어요
아들이 군대 가기 전에는
작년 경우 4월부터 아들 방은 가동 되어 있었어요 ㅎ
올해 군대 가고 정말 여름에 전기세 얼마 나오나 보자 .. 그러고 있어요
저희 부부도 아직까진 선풍기만으로 견디고 있고
그리 안 더워서요 ~
아들 없는 올 여름 관리비 궁금 하네요 ㅎ

저희 집은 아직 에어컨 안 틀어요
아들이 군대 가기 전에는
작년 경우 4월부터 아들 방은 가동 되어 있었어요 ㅎ
올해 군대 가고 정말 여름에 전기세 얼마 나오나 보자 .. 그러고 있어요
저희 부부도 아직까진 선풍기만으로 견디고 있고
그리 안 더워서요 ~
아들 없는 올 여름 관리비 궁금 하네요 ㅎ
선풍기로 버티고 있어요^^
올해는 잘 버텨 보아요 ^^ ㅎ
저흰 원래도 한여름 2주정도 틀어요애들방은 벌써 돌아가구요ㅎ근데 어제오늘은 서늘하네요
습하게 더웠던 날 두번 켜긴 했어요... 애들이 덥다고 난리난리해서... 저희도 애들없으면 안켜도 될거같긴해요 ㅜㅜ 실링팬으로도 충분히 션하긴 해서리~~
저희도 딸만 4~5월부터 에어컨 가동하고요.전 가끔 잘때만요.
한번 켰어요. 며칠 전 습하고 더운날이요. 이번달 관리비에 전기료는 오만원 안 나왔어요.
아직은 괜찮아요. 저녁은 선선한 편...
저흰 아직 선풍기도.. ㅎㅎ 에어컨은 커버도 아직 안벗겼어요. 창을 다 열어놓으니 맞창이여서 바람이 아직 좋고, 저녁은 아직 선선한 느낌이여서 베라다 창을 조금 닫아요.
남편은 선풍기 틀고 전 밤에는 추워서 잘때는 거실로 나와 문 다 닫고 그냥 자요 좀 더우면 부엌쪽 작은 창문만 좀 열고 자고요
와 다들 대단하시네요. 더위를 안타시나봐요. 저는 일주일 전부터 잘때는 무조건 에어컨 틀고 자요. 낮에도 계속 트니 하루종일 트는거죠. 이렇게 안끄고 하루종일 틀어도 전기세 많이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전 에어컨 없이는 여름을 날수가 없어요
나를 우울하게 만드는 사람 만나세요?
대학생 아들 이야기입니다~
선배님들 일본이 화학 학문이 우리나라 보다 발전 했나요? (맏이 일본 교환학생 릿코 대학)
자녀 독립할 때까지 기다리는 마음 ✉️
아이들 인생길, 손 놓으면서도 마음은 계속 잡고 있네요 ✉️
걱정도 팔자? 이제는 행복도 습관이다
자녀as비용, 뒷바라지 비용 남은것은 텅장뿐이네요
대학생 딸아이 자취
요즘 OTT 너무 많아서 뭘 봐야 할지 모르겠어요
학교에 가지 않는 중3 여학생..
남편 몰래 대출, 언제까지 받아줘야 할까요
요즘 임영웅 콘서트 티켓값이 자꾸만 생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