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라 갱년기전이였을때도 운동을 해야겠단 생각에 그래도 운동을 놓지못하는 사람인데요
요즘 근력과 유산소를 땀이 머리에서 날 정도로 좀 했더니 뱃살도 좀 들어가는거 같고. 근데 문제는 얼굴살이 빠지네요
맘먹고 운동하면 여기서 2키로는 뺄것도 같은데
이 얼굴살땜에 못한다면 미련한걸까요
그. 얼굴이냐 몸매냐 딜레마네요 ㅋ
살은 다 뱃살로 모여있어서 지금도 날씬하다 소리 듣는데 계속 저녁 줄이고 운동 좀 할래니 얼굴땜에 못하겠어요
이런 맘 이해하시는 우나어님도 계시죠?
얼굴살 많아서 고민은 우리딸한테 얘기했더니 역시나 공감을 못하네요 😅
이번주 리쥬란이나 할까 생각중인데요
리쥬란이 탄력엔 도움은 좀 되는듯하나 얼굴살엔 영향은 없고. 돈쓰기도 힘드네요
딸은 지방이식 어떠냐고 하는데 그건 젊어서 해야 하는거 아닐까요.
우리나이에 얼굴살 소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