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밤에 새벽 3시반에 들어왔어요.
큰딸하고 새벽에 운동갔다 9시 들어 왔는데 또 나갔어요.
잘지내다 한번씩 이럴때는 진짜 미칠꺼 같아요.
10시40분에 집에 가는 중이에요 문자하더니
안들어오고 2시에 들어갈께요 하더니 3시 30분에 들어왔어요.
전화해도 받지도 않고요.
제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남자친구는 있었는데 지난 가을에 헤어졌구요.

지난밤에 새벽 3시반에 들어왔어요.
큰딸하고 새벽에 운동갔다 9시 들어 왔는데 또 나갔어요.
잘지내다 한번씩 이럴때는 진짜 미칠꺼 같아요.
10시40분에 집에 가는 중이에요 문자하더니
안들어오고 2시에 들어갈께요 하더니 3시 30분에 들어왔어요.
전화해도 받지도 않고요.
제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남자친구는 있었는데 지난 가을에 헤어졌구요.
뭐하다가 들어올까요? 술마시나요?
아무리 성인이라 해도 아니다싶은건 한소리해야죠. 정신적.경제적으로 독립을 했으면 모를까요.
아들도 1시 전후에 들어오라고 하고 들어 오는데 새벽 3시까지 어디 있다 오는 걸까요?ㅠㅠ 새벽은 위험해요.
딸을 못 믿어서가 아니라 모든 범죄는 인적이 드문 새벽시간에 집중적으로 일어나잖아요. 저도 주부라 밤에 더 공부하고 싶어도 되도록이면 사람이 좀 지나다니는 12시전에 끊고 오려고 해요. 새벽 1,2시면 번화가도 조용해요. 니가 집에 안 들어오면 부모로서 불안해서 잠을 잘 수가 없고 걱정되니 최소한 12시전까진 들어오라고 하세요.
이건 성인대우의 문제가 아니라 가족 구성원으로서의 책임감이죠. 같이 살고 있는 이상 집안의 규칙들을 따라야하고, 그 중 하나가 늦은 귀가로 걱정시키지 않기 아니겠습니까.
저라면 부모님집에서 같이 사는동안은 귀가시간 정해서 무조건 지키라고 할꺼같애요말안듣고 맘대로 하고싶으면 능력되면 독립하라고 할꺼구요
무서운세상이라.. 내집에서 사는 동안은 걱정시키지말고 룰을 지키라고 할듯요. 그게 싫음 독립후 스스로 벌어 생활해야지요. 부모그늘아래 성인자식이 같이 살려면 기본예의와 매너는 필수입니다.
학교에 가지 않는 중3 여학생..
재산 차별 부모
자녀 독립할 때까지 기다리는 마음 ✉️
아이들 인생길, 손 놓으면서도 마음은 계속 잡고 있네요 ✉️
나이드니 친구 진짜 안만나게 되네요
대학생 딸아이 자취
남편커피 귀찮아도 빼주시나요
지인이 배우자 불륜 상대를 직장에 신고했었는데
요즘 OTT 너무 많아서 뭘 봐야 할지 모르겠어요
남편 몰래 대출, 언제까지 받아줘야 할까요
요즘 임영웅 콘서트 티켓값이 자꾸만 생각나요
요즘 5월이 되면서 자꾸 계절 경계에 서 있는 기분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