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1시간반정도 거리는 다닐만 하지않나요?

계속 방얻어달라네요

남편은 여자아이라 안된다하고

요즘 두 부녀가 말도 안하네요

맘같아서는 방하나 구해서 내보내고 싶은데

남편 설득이 더 빠르겠죠

대학교 들어가면 좀 편하겠다 생각했는데

자식일은 끝이 없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