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응되면 없어지겠죠?
뛸때 몸이 너무 가려운데
💬 댓글 9
저도 이래서 예전에 재활 코치에게 물어봤는데 뛰면서 혈류량이 증가하면서 모세혈관이 확장되면서 간지럽거나 가려운거래요. 그 코치는 책으로만 읽은 내용이었다며 신기해했고요 ㅎㅎ(그 분은 한번도 그런적이 없었대요) 저는 사라지진 않았는데, 증상이 사라진 지인도 있었어요.
그럼 운동할때마다 가려우실텐데 괜찮으신가요?
오..그렇군요. 저는 벌레가 붙었나? 내 다리털이 간지럽히나? 했는데 목 등이 가렵기도하고.. 새로운 신기한 사실이예요 둔한 남자들은 거짓말하지 말라고 예민하다고 오버한다고 하겠군요. 울집 하숙생 아저씨.
합성섬유 입으면 더 가렵지 않을까요? 요가복처럼 마니 늘어날수록 나일론이 많은건데 그럴수록 미세플라스틱이 세탁시에 많이 떨어지고 그게 강으로 바다로 들어간다네요 생태계에서 다시 우리 몸으로 들어오겠죠. 적응되기도하겠지만 정 가려우시면 순면옷이 도움될거 같아요.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면역력이 좋아지면 나아질거 같아요
저는 살 떨림으로 피부 가려워요. 알레르기 두드러기라고 알고있어요.
저도 그래서 런닝못해요 ㅜㅜ 너무 간지럽고 괴로워요..
오랜만에 뛰면 그렇더라고요 러닝 한동안 할 때는 안그랬는데 오랜만에 뛰니 하체가 간지러웠어요 뛰다보면 괜찮던데요 (목욕탕에서 덜덜거리는 띠 있죠? 몸 진동시키는..그거 이용할때의 느낌)
오랜만에 뛰면 그렇더라고요 러닝 한동안 할 때는 안그랬는데 오랜만에 뛰니 하체가 간지러웠어요 뛰다보면 괜찮던데요 (목욕탕에서 덜덜거리는 띠 있죠? 몸 진동시키는..그거 이용할때의 느낌)
- 1
김치 담궈달라는 친구.
💬 15❤️ 0· 4시간 전 - 2
자꾸 소변 보고 싶은거 방광염이랑 다른 거지요??
💬 10❤️ 1· 3시간 전 - 3
라식 vs 라섹 vs 스마일 라식 vs 스마일프로
💬 8❤️ 0· 1시간 전 - 4
저...왜??? 회춘하는걸까요??
💬 8❤️ 0· 3시간 전 - 5
두통약 어떤거 드시나요?
💬 10❤️ 0· 4시간 전 - 6
괴롭네요
💬 10❤️ 0· 2시간 전 - 7
자녀분들 취업준비시 어떻게 도와주셨나요?컨설팅 도움 받아보셨나요?
💬 9❤️ 0· 2시간 전 - 8
갱년기.. 마른 분들 복부에만 살이 붙는 분들 있으세요??
💬 9❤️ 0· 4시간 전 - 9
치매 치료제 투약하시겠습니까?
💬 4❤️ 0· 1시간 전 - 10
요양보호사 선생님 오시는 날이 제일 좋아요
💬 2❤️ 0· 5월 17일 - 11
갱년기 이후 체질 변화, 꾸준한 걷기로 관리했습니다
💬 4❤️ 0· 5월 15일 - 12
친정엄마
💬 9❤️ 0· 5월 16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