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 흔한 눈썹 문신도 못해볼 정도로 겁이 많습니다

근데 아이가 이번에 시력 교정술을 하고 싶어해요

눈 나쁜 사람으로써 불편함을 알고 있지만

그래도 아이가 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 커요

혹시 우나어님들중 시력 교정술을 받은지 10년 이상 되신분들 지금 어떤지 알고 싶습니다

마구마구 댓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