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머리가 긴 편인데 커트도 제거하고 파마도 원래
제가 하다가 집에서 하니까 머리가 너무 많이 상해서
펌만 미용실 가서 해요
거의 1년 반 정도마다 미용실 딱 한 번 가는 거 같은데 ㅎㅎ
염색도 제가 했었는데
이건 귀찮아서 이제 염색을 하러 가야 되나 싶네요
긴 머리라서 커트는 대충 해도 손질만 잘하면 예쁘고요 ㅎ
염색주기 한 달 반 정도마다 이제 미용실 갈까 싶네요.

저는 머리가 긴 편인데 커트도 제거하고 파마도 원래
제가 하다가 집에서 하니까 머리가 너무 많이 상해서
펌만 미용실 가서 해요
거의 1년 반 정도마다 미용실 딱 한 번 가는 거 같은데 ㅎㅎ
염색도 제가 했었는데
이건 귀찮아서 이제 염색을 하러 가야 되나 싶네요
긴 머리라서 커트는 대충 해도 손질만 잘하면 예쁘고요 ㅎ
염색주기 한 달 반 정도마다 이제 미용실 갈까 싶네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따뜻한 한마디를 남겨보세요!
면접을 너무 자세하게 보더라구요
청년 중년 그다음 이요
TV를 사려고 합니다
갑자기 궁금한 LG반도체가 하이닉스가 된 이유
금1돈팔아서 머리하고 쇼핑하며 기분전환했어요~
7월 경주 vs 부산 어디가 더 좋을까요?
전원주님에 대한 글을 읽고
공인중개사 합격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여름휴가 어디가세요?
여름 노와이어 브라 추천좀 해주세요.
한국 국대축구의 문제.
오이 심고 고추장찌개 끓이고, 그게 인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