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머리가 긴 편인데 커트도 제거하고 파마도 원래

제가 하다가 집에서 하니까 머리가 너무 많이 상해서

펌만 미용실 가서 해요

거의 1년 반 정도마다 미용실 딱 한 번 가는 거 같은데 ㅎㅎ

염색도 제가 했었는데

이건 귀찮아서 이제 염색을 하러 가야 되나 싶네요

긴 머리라서 커트는 대충 해도 손질만 잘하면 예쁘고요 ㅎ

염색주기 한 달 반 정도마다 이제 미용실 갈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