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문과라 아무것도 모릅니다

릿코대학은 우리나라로 치면 어느 레벨 이에요?

5대 바보 인가! 암튼 자식 끝까지 책임지느라

노후 준비 못 하는거ᆢ

교환 학생 후 대학원ᆢ

이거 박사 크리 탄거 같은데ᆢ

정년 2년 연장 되면 끝까지 버터서 지원해 줘야

겠네요!

이게 나의 운명 이다!